육아
보통 만2-3세들은 어린이집에서 무슨 수업을 하나요?!
안녕하세요
제 조카가 이제 의사소통이 어느정도 되는 만3세입니다 그런데 들어보니 어린이집에서 9-6시까지 있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그냥 보육만 하진 않고 수업을 할 거 같은데, 이정도 아이들은 어떤 수업을 하나요?
그리고 한 수업 당 몇 분정도 하게 되나요?!
육아
안녕하세요
제 조카가 이제 의사소통이 어느정도 되는 만3세입니다 그런데 들어보니 어린이집에서 9-6시까지 있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그냥 보육만 하진 않고 수업을 할 거 같은데, 이정도 아이들은 어떤 수업을 하나요?
그리고 한 수업 당 몇 분정도 하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