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많이희망이넘치는말차라떼
저는 집이너무좋아요
집에서 하루종일 드라마봐도 질리지가않아요..외롭지도않고.. 집순이분들 집에서 뭐하고노시나요ㅎㅎ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더없이성실한민들레
와ㅋㅋ저도요 나가도 신나게 놀지만 집에 있을때가 안정되고 최고죠!! 특히 활동이 많았던 날에 집에 돌아와서 침대에 누웠을땐 정말 최고에요ㅋㅋㅋ전 보통 낮잠 자는걸 좋아해서 낮잠을 자거나 만들고 싶은 디저트를 만들어보기도 하고 하루종일 애니만 보고ㅋㅋ그러는것 같아요 저도 집이 너무 좋습니다ㅋㅋ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도 집돌이라 집에 있는 게 너무 좋은데요.
저는 집에서 취미생활을 많이 합니다.
책도 보고,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보고, 퍼즐도 맞추고 혼자 놀아요.
그런대로마른문어
집은 사랑이죠.
침대에 누워서 간식 까먹으면서 n시간 게임 실황 영상 정주행합니다. 요새는 시뮬레이터 (카지노 시뮬레이터나 피자 가게 시뮬레이터) 영상들이 뇌빼고 보기 좋더라고요...
그러다가 L자 다리도 하고 하늘자전거도 하면서 홈트 해주고
좋아하는 온라인 쇼핑몰 들어가서 이거 예쁘겠다고 생각하면서 머릿속으로 코디도 해보고
루이보스차나 히비스커스차 한 잔 앞에 놓고 드라마도 정주행해주고...그러는거죠
하루종일 뒹굴하고 싶네요 진짜
꽤웅장한호두
저는 혼자서 게임 하는 시간이 좀 많은거 같아요 취미로 운동이랑 비트박스를 할줄알아서 혼자서 윙 도파민 따라하거나 북치기 박치기 이러면서 혼자 노는 편입니다ㅋㅋㅋ
꼬냑잉
저도 퇴근하고 보통 집에만 계속 있어요.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서 유튜브 보거나 게임하거나 커뮤니티 보거나 이것저것 하는거 같아요..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청소도 하고 가구배치도 바꿔보고 음악도 듣고 홈트도 따라하고 집에 있어도 심심할 틈이 없어요ㅋㅋ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에어컨틀어놓고 극락입니당
끝없이고무적인살모사
저는 넷플릭스 보고 유튜브 보고
그러다 게임도 하구요
남들이 보면 평범하게 지낸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이게 최고로 행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