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곰보빵은 일주일 조금 지나서 먹어도 괜찮은가요?
추석때 부모님 집에 갔었을때 곰보빵을 몇개 받아왔는데... 곰보빵은 보통 몇일 이내에 먹어야 인체에 해롭지 않나요???
곰보빵 포장용기에 소비기한이 안 적혀있어서
기본적으로 몇일이내에 먹어야 괜찮은지...
일주일 조금 지나서 먹어도 괜찮을까요?
방금 먹어보긴 했는데 곰방이 피거나 냄새 난다거나
그런건 전혀 없었어요....
아.. 참고로 곰보빵은 냉장고에 보관해 뒀었습니다~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곰보빵은 냉장 보관시 일반적으로 3~5일 이내에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일주일 정도 지나도 이상이 없다면 괜찮을 수 있지만, 항상 냄새나 변질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