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병원에 음압병실의 원리가 궁금합니다!
코로나나 메르스같은 전염병이 돌 때 항상 격리병동에 사람들을 입원시킨다고 하는데 음압병실에 1대1로 입원시킨다 하더라구요.
그런데 음압병실이 무슨 원리로 운영되는건가요? 왜 전염병이 걸린 환자들은 음압병실에 입원시키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코로나나 메르스같은 전염병이 돌 때 항상 격리병동에 사람들을 입원시킨다고 하는데 음압병실에 1대1로 입원시킨다 하더라구요.
그런데 음압병실이 무슨 원리로 운영되는건가요? 왜 전염병이 걸린 환자들은 음압병실에 입원시키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