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채택률 높음
한전이 전기 요금을 못 내리는 이유는 도대체 뭔가요?
매년 전기 요금이 계속 오르고 있고,
AI 기술 등의 발달로 전기 사용량이 급증하고 있어 전기 요금으로 받고 있는 금액도 상당할 듯 한데요..
왜 매년 적자를 기록하고 있어서 전기요금을 내릴 수 없다고 하는 건가요?
임원들 성과급도 어마무시하게 지급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자기들 배채우려고 하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매년 전기 요금이 계속 오르고 있고,
AI 기술 등의 발달로 전기 사용량이 급증하고 있어 전기 요금으로 받고 있는 금액도 상당할 듯 한데요..
왜 매년 적자를 기록하고 있어서 전기요금을 내릴 수 없다고 하는 건가요?
임원들 성과급도 어마무시하게 지급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자기들 배채우려고 하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