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강력한여새275
3월 3일을 33데이라고 해서 돼지고기먹는 날로 하는것 같은데요. 혹시 해외에서 중국등 돼지고기를 많이 먹는 나라에서도 삼삼데이가 있는지 궁금 합니다. 우리나라만 삼겹살을 먹진 않을것 같아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안녕하세요. 도로밍입니다.
지역 축협이 정한 날로서 3월 3임을 삼겹살의 날로서 기념하는 건 우리나라만 있는 듯 해요. 물론 외국은 다른 날에 돼지의 날 이런 날이 있기는 하네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