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생활

생활꿀팁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6.29

점심을 사먹는 다면 평균 적으로 얼마정도 사용하는 건가요?

직장인이 구내식당에서 안먹고 점심을 사먹는다면 평균적으로 얼마정도 점심식사로 사용을 하는 건가요????? 점심식사로 얼마정도 사용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엉뚱한호랑이607

    엉뚱한호랑이607

    24.06.29

    안녕하세요

    점심을 사먹는 다면 평균 적으로 얼마정도 사용하는 건지 궁금하신가보네요

    저희는 점심값으로 평균 9~10000원 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한국 대표팀,
16강 갈 수 있을까?

5,987명 투표 중

한국 대표팀, 16강 갈 수 있을까?

18 : 19 : 53 남음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의료상담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강한솔 의사 프로필 사진

    강한솔 의사

    10

    0

    669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 법률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2)

    송인욱 변호사 프로필 사진

    송인욱 변호사

    0

    0

    137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2)

  • 법률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3)

    송인욱 변호사 프로필 사진

    송인욱 변호사

    0

    0

    107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3)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보통 점심식사비용 어느정도 쓰시나요?

  • 직장인분들 하루에 점심값으로 얼마쓰시나요

  • 직장에서 점심 사먹을 때 보통 얼마짜리 먹나요?

  • 회사원들의 점심은 어떻게 해결하는지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