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 껍질을 일상생활에서 사용할수 있는 꿀팁이 있을까요?

귤을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데 귤껍질을

사용 할수 있는 꿀팁이 있을까요? 귤껍질은 향도 좋고 수분도 많이 있는거 같은데 사용할수 있는 꿀팁이 궁굼 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검소한도마뱀213입니다.

      귤 껍질은 일상생활에서 청소, 방향제, 샴푸, 오븐 청소, 건강식품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귤 껍질을 재활용하면 폐기물을 줄이고 다양한 용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자유로운호돌이293입니다.

      귤 껍질은 표면을 닦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귤 껍질을 사용하여 싱크대, 화장실, 바닥 등을 닦으면 효과적으로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귤 껍질은 방향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귤 껍질을 조금 건조시켜 냉장고, 차량, 신발장 등에 넣으면 냄새를 제거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반가운말벌51입니다전자렌지에서 냄새가 날때 귤껍질에 물을묻혀 5분정도 돌린다음 닦아내시면 탈취와 찌뜬때를 제거할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종카인입니다.


      귤껍질은 말린 뒤에 끓는물에 넣고 귤차를 끓여드시면 향도 좋고 호흡기에도 좋아서 차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훤칠한베짱이163입니다.

      귤껍질은 감기 걸렸을때 달여 먹어도 좋구요 위염에도 좋구요 술 과음 했을때도 좋아요 두통에도 효과가 좋으니까 바짝말려서 밀봉했다가 필요할때 달여서 차로 드세요

    • 안녕하세요. 말끔한황로32입니다.

      귤껍질은 잘 말려서 차로 끊여서 드시면 너무 좋습니다.비타민 씨가 많아서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