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투수가 의도적으로 상대 타자에게 공을 던져 맞히는 이유가 뭘까요?
야구를 보면 투수가 의도해서 타자를 맞히는 경우가 있던데요.
타자도 눈치를 채고 화를 내며 싸우다가 벤치클리어링이 일어나는 경우도 있던데요.
어째서 의도적으로 공을 던지는 것인가요?
또, 그렇게해도 퇴장을 안당하던데 왜 그런것인가요?
생활
야구를 보면 투수가 의도해서 타자를 맞히는 경우가 있던데요.
타자도 눈치를 채고 화를 내며 싸우다가 벤치클리어링이 일어나는 경우도 있던데요.
어째서 의도적으로 공을 던지는 것인가요?
또, 그렇게해도 퇴장을 안당하던데 왜 그런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