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고독한북극곰179
인간이 환경에 의해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인간은 변화하는 환경에 따라 적응한다고 아는데요, 환경에 미치는 정도는 어느정도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엄격한살모사
맹모삼천지교라는 말이 있습니다. 맹자 어머니가 이사를 세번 갔는데 환경에 따라 맹자가 변했다라는 말인데요. 그정도로 중요해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꽃다운키위266
인간이 환경에 미치는 정도는 상상 이상으로 큽니다. 인간이 환경에 따라 적응을하고 환경을 보고 배우며 자라나게 되는 것이죠!!!
빈티지한솔개149
인간이 환경에 미치는 정도는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큰 것 같습니다. 인간이 환경에 따라서 성장하고 무언가를 보고 배우기 떄문입니다.
영특한돌고래96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환경따라, 사람따라 모두 상이하겠지만 대체적으로 환경이 인간에 영향을 미치는 정도는 성격이나 전반적으로 모두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