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환경에 미치는 정도는 얼마나 될까요?

인간이 환경에 의해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인간은 변화하는 환경에 따라 적응한다고 아는데요, 환경에 미치는 정도는 어느정도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맹모삼천지교라는 말이 있습니다. 맹자 어머니가 이사를 세번 갔는데 환경에 따라 맹자가 변했다라는 말인데요. 그정도로 중요해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인간이 환경에 미치는 정도는 상상 이상으로 큽니다. 인간이 환경에 따라 적응을하고 환경을 보고 배우며 자라나게 되는 것이죠!!!

  • 인간이 환경에 미치는 정도는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큰 것 같습니다. 인간이 환경에 따라서 성장하고 무언가를 보고 배우기 떄문입니다.

  •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환경따라, 사람따라 모두 상이하겠지만 대체적으로 환경이 인간에 영향을 미치는 정도는 성격이나 전반적으로 모두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