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7개월 +28 일된 아기 (거의8갤)
아직못기는 아기 괜찮은가요?
엎어만두면 늘 저상태에요
찡찡찡은 콤보로 항시하고요 ...
하기싫어해서 하루에 1 분씩 2-3 번만엎어놔서 아직도 못기는건지, 저 찡찡거리고우는걸 들으면서도 엎어놔야하는건지 터미 거부하는건지요 ... 발달에 이상이있을까봐 걱정이네요. 이미 앉을수는 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아직못기는 아기 괜찮은가요?
엎어만두면 늘 저상태에요
찡찡찡은 콤보로 항시하고요 ...
하기싫어해서 하루에 1 분씩 2-3 번만엎어놔서 아직도 못기는건지, 저 찡찡거리고우는걸 들으면서도 엎어놔야하는건지 터미 거부하는건지요 ... 발달에 이상이있을까봐 걱정이네요. 이미 앉을수는 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