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지금도수상한부대찌개
친구들과 재미로 보기 시작했는데 은근히 잘 맞아서 신기하더라고요. 여러분도 평소에 이런 운세나 궁합 자주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정말호감가는고기만두
저는 맹신하진않는데 재미로 보는거 좋아해요
매년 설날 지나고 한번씩은 신점보러 가구요 ㅎㅎ
요새 핸드폰으로도 생년월일 검색해서 보는 사주도 꽤 잘 맞는 것 같더리구요?! 이름이 990원 사주였나 그랬는데 저렴하니 관심있으시다면 함 재미로 해보셔용 ㅎㅎ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저는 사실 미신에 불과하다고 생각은 하지만 좋은쪽으로 나오면 기분이 좋긴 합니다.
그래서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운세나 궁합을 보는데 사람 마음이라는게 좋게 나오면 은근히 기분이 좋고 맞기를 바라는데 틀리거나 안좋게 나오면 그냥 미신이나 게임으로 생각하게 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