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앞으로 시대 발전으로 일 자리가 사라지면 실업자들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앞으로 시대가 발전함으로부터 일 자리가 지금처럼 계속해서 사라지게 된다면 실업자들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아무런 소득 없이 방치 되는 것 인가요? 좋은 답변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안녕하세요. 앞으로 시대가 발전함으로부터 일 자리가 지금처럼 계속해서 사라지게 된다면 실업자들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아무런 소득 없이 방치 되는 것 인가요? 좋은 답변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