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아주호기심있는카멜레온
채택률 높음
변압기 병렬 운전 시 조건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변압기를 병렬로 운전하면 용량을 늘릴 수 있다고 들었는데, 아무 변압기나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병렬 운전을 위해 전압비나 극성 등의 조건이 맞아야 한다고 하는데, 왜 이런 조건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자격증
아주호기심있는카멜레온
변압기를 병렬로 운전하면 용량을 늘릴 수 있다고 들었는데, 아무 변압기나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병렬 운전을 위해 전압비나 극성 등의 조건이 맞아야 한다고 하는데, 왜 이런 조건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