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내내말쑥한까치
채택률 높음
자녀가 학교 시험 공부하는 방법을 잘 몰라요.
이제 4학년이 되는 아이인데 학교에서 보는 시험 성적이 종종 낮아서 원인을 찾아보니 시험공부 방법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요. 남자 아이이고 집중력이 없는 것은 아닌데 방법론적인 구체적인 접근이 필요하여 문의합니다. 학원에서 배우는 것도 좋지만 결국은 혼자서 스스로 해야 하기 때문에 좋은 방법에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내내말쑥한까치
이제 4학년이 되는 아이인데 학교에서 보는 시험 성적이 종종 낮아서 원인을 찾아보니 시험공부 방법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요. 남자 아이이고 집중력이 없는 것은 아닌데 방법론적인 구체적인 접근이 필요하여 문의합니다. 학원에서 배우는 것도 좋지만 결국은 혼자서 스스로 해야 하기 때문에 좋은 방법에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