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그립톡을 붙이면 사용할 때 불편한 느낌은 없는지요?

그립톡을 구매해서 붙여서 다닐까하는데

실사용할 때 그립톡이 붙어있으면

불편한 점은 없는지요?

카톡이나 문자를 보낼 때

안 쓰던 사람이 그립톡을 붙여서 쓰게 되면

이질감이 심한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처음엔 불편한감이 있었는데 쓰다보니 편해요!!

    카톡 하고 자판기 두드릴때 가운데 그립톡에 손가락 껴놓고치면 핸드폰 안 떨어지고 편하더라구요 !!

    어딜가나 핸드폰 세워놓을수도 있고, 들고다닐때도 편하게 손가락에 껴서 들고다니곤 했어요!!

    영상 같은 거 볼때도 굳이 핸드폰 안 잡고 손에 껴서 들고볼수있어서 편해요 ㅋㅋㅋㅋ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쓰신분은 없으실걸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립톡 붙이면 핸드폰 사용하기에도 정말 편해집니다.

    안쓰던 사람이 써도 이질감 없고 불편함이 안느껴지게 편해요.

    근데 하나 불편한 게 있다면 주머니에 핸드폰 넣을 때 좀 불편합니다.

  • 저는 그립톡을 사용하지않긴해요 전 좀 불편하더라고요 부피가 있다보니 주머니에 넣는것도 불편하고 그립톡은 아마도 폰으로 동영상을 보거나할때 거치용으로 사용하는거같아요 그게 필요하지않다면 전 잘모르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