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에서 진상을 부린 마스크 여성은 왜 그런 행동을 한걸까요?

유튜브로 동영상을 보고 있는데 유명 브랜드 맘스터라는 패스트푸드 매장에서 마스크와 모자를 착용한 여성이 쟁반을 엎고 카운터 앞 포스기를 넘어뜨린뒤 여성 종업원의 얼굴을 가격하는 장면을 봤습니다. 이여성은 왜 이런 행동을 하게 된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런사람은 아마 분노 장애 조절 이라는 질병이 있을 것입니다 분노가 한 번 생기면 조절을 못하는 거죠

    사람이 나빠서 라기보다는

    감정 조절이 안되는 것이죠 감정 조절이 안 되기 때문에 이런 행동을 하는것도 정당하다고 생각하는 것이죠

    본인은 이것이 아마 최선일 거예요 화가 가라앉고 나면

    챙피하겠지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맘스터치에서 음료잔을 스스로 떨어트린 다음 다시 리필을

    요구하는 그런 무례하고 민폐가 되는 행동을 한 그 여성은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은 없고 이기적으로 행동하는 것 같습니다.

    오롯이 자신을 위하는 것이죠.

  • 정확한 이유는 알려진 것이 없어 알 수 없지만, 분명한 것은 어딘가 문제가 있는 분인 것 같기는 합니다. 

    예를 들어, 분노 조절 장애가 있다거나, 피해의식이 있는 사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아무래도 욱하는 성격이 강하고 평소 남을 배려하기 보다는 개인주의적인 성격이 강하다보니 콜라 리필에 대한 문제에서 충동적으로 화를 자제하지 못한것이라 생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