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정류장에 천막 치고 음식 구워먹은 여성...제정신인가요??

버스정류장에 천막 치고 음식 구워먹은 여성이 있다는데 이 정도면 벌금형 매겨야 되는거 아닌가요?? 어떻게 그럴수 있는지 제정신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정신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버스정류장에서 천막을 치고 음식을 구워먹으면 안된다는 법은 없을 거 같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공장소에서 그런 행동을 하는 것이 매너도 없고 이기적인 행동이죠

  • 공공장소인 버스정류장에서 천막을 치고 음식을 구워먹는다는 행위는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가는

    행동으로 상식 밖이다

    비정상적이다 라는 반응이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천막을 설치하는 것은 도로교통법 경범죄처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혹시 유튜브 조회수 올리려고 하는행동 아닐까요

  •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세상에는 정말로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 너무도 많은거 같습니다. 너무 이기주의 같고 좀 창피한줄 모르는거 같습니다.

  • 지금 이 질문을 보고 검색해 봤는데 중국에서나 할 행동을 한국에서도 하는군요.

    정말 상식밖의 행동이네요.

    벌금형 대상인지느 모르지만 상식이 아주 부족하거나 본인밖에 모르는 사람이라 생각이 드네요.\

    어떻게 그럴 생각을 했는지 놀랍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