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버스정류장에 천막 치고 음식 구워먹은 여성이 있다는데 이 정도면 벌금형 매겨야 되는거 아닌가요?? 어떻게 그럴수 있는지 제정신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제정신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버스정류장에서 천막을 치고 음식을 구워먹으면 안된다는 법은 없을 거 같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공장소에서 그런 행동을 하는 것이 매너도 없고 이기적인 행동이죠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공공장소인 버스정류장에서 천막을 치고 음식을 구워먹는다는 행위는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가는
행동으로 상식 밖이다
비정상적이다 라는 반응이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천막을 설치하는 것은 도로교통법 경범죄처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혹시 유튜브 조회수 올리려고 하는행동 아닐까요
보고싶은랍스타6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세상에는 정말로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 너무도 많은거 같습니다. 너무 이기주의 같고 좀 창피한줄 모르는거 같습니다.
앵그리버드
지금 이 질문을 보고 검색해 봤는데 중국에서나 할 행동을 한국에서도 하는군요.
정말 상식밖의 행동이네요.
벌금형 대상인지느 모르지만 상식이 아주 부족하거나 본인밖에 모르는 사람이라 생각이 드네요.\
어떻게 그럴 생각을 했는지 놀랍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