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각쟁이

풍각쟁이

채택률 높음

월드컵 메시코전 어떻게 보셨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월드컵 멕시코전에 대한 너무 큰 기대를

해서인지 경기를 보는 내내

고구마 몇개먹은 느낌이 들 정도로

답답하게 느껴졌습니다.

손흥민 선수 활용은 전혀 못하고

전략 전술이 뭔지 궁금할정도로

답답했는데

회원님들은 어떻게 보셨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빌드업패턴이 없습니다 공을 짧은 패스로 올라가는 패턴이 즉 전술이 없으니 뻥차는데, 이런 롱패스는 약팀의 특징입니다 손흥민은 공중헤딩경합,몸싸움이 약점인데 이런거 시킨 감독은 손흥민 캐리어상 처음입니다 이번 월드컵에 가장빠르게 달린속도 5위가 손흥민입니다 똑같이 뻥차도 멕시코는 세컨볼을 따기 위해 두세명이 따라서 뜁니다 그리고 우리는 뻥차고 손흥민이 해결하라는거죠 그러니 계속 공을 주고 시작합니다 멕시코팀은 자국팬들에게 욕 엄청 먹고 감독 경질하라고 압박을 받는게 역대급 최약체로 평가받습니다 이길 기회였는데 역시 홍명보죠 울산축구가 이렇습니다 뻥차고 헤딩하고 안되면 한명더 넣어 뻥차고 헤딩입니다 이강인이 곧 전술인데 이강인이 내려오니 가운데가 비고 아무리 이강인이라도 패스를 줄데가 없으니 전진패스가 안되고 백패스 하다 뻥 찹니다 제시마치감독을 우리가 잡았으면 8강입니다 프리미어리그감독 출신이니까요 16강까지 대진운이 좋아 약팀만납니다 조3위만 아니면 LA에서 경기합니다 그러니 한번만 강팀 잡으면 8강입니다 그래서 홍명보가 죄가 큰겁니다 K리그는 세계리그평가에서 순위에 없습니다 평가할 순위에도 못듭니다 이정효감독이 그래도 현대축구전술을 구사하지만 일본에서도 이정효 정도는 우리도 있다며 스카웃이 안되었죠 홍명보는 중국에서도 성적을 못낸 사람입니다 홍명보식 울산축구를 유럽파선수에게 시키니 경기력이 안좋습니다 고졸이 서울대출신 가르키겠다고 나온셈입니다 연봉2배로 올리고 정몽규 연임하는 더러운 뒷거래로요

    채택 보상으로 10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좀 답답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멕시코가 그렇게 날카롭다는 인상을 주지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지지부진한 것 자체도 불만이긴했지만, 그렇다하더라도 그 가운데 한 번만 기회를 잘 살리면 잡을만한 경기라 봤는데 그렇지 못해서 실망이었어요

  • 학교에서 월드컵 봤는데 소리를 질러서 목이 아프네요

    ㅎㅎ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했지만 아쉬운 부분이 많았던것같아요! 경기를 보면서 답답한 마음도있었네요 오히려 진는것도 나쁘지않아요 조에서 2등을하면 32강은 좀 쉽게 풀려나갈수있을거에요! 남은 경기도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했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