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보는거 좋아하는데 이번은 기대가안되네요

맥시코전 패

체코전 패

남아공전 무아니면 패 예상하는데 선수들 응원은하지만 친선전보고나니까 기대가안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솔직히 거의 기대가 되지 않습니다. 감독의 역량이나 자질도 영 신뢰가 가지 않는 것도 사실이고요. 의리로 경기는 보기는 하겠지만, 너무 못하면 보는 것도 포기할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