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월드컵 이기기를 응원해야하는지 지기를 바래야하는지

선수들을 보면 응원하는게 맞는데

축구협회를 보자니 져서 싹다 교체되길 바라는 마음도 있네요

축구는 재미있게 보겠지만

마음 한켠에 졌우면 하는 마음이 있네요 ㅋㅋ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진다고 싹 갈아엎어지는것도 아니고하니까 그래도 이기길 바라고 응원하는게 맞지않을까요?? 이번 놓치면 또 4년 기다려야해요ㅇ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래도 우리나라가 이기기 바래야죸ㅋ.어쩌면 계속 지더라도 응원하다 보면 선수를 교체 하지 않아도 이길 수 있잖아욬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