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지혜로운비오리68
최선을 다해 그라운드를 뛰는 선수들을 생각하면 월드컵 국가대표를 응원하는 것이 맞는데 만약에 좋은 성적을 내면 현재 고질적인 축협 문제를 해결 하지 못할 것 같아 응원 하기가 싫고 내일 남아공 시합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 아예 그냥 져서 떨어져라 하는 마음도 들고 심정이 묘합니다.
어떤 것이 장래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그래도 우리나라가 남아공을 이겨서 32강에 진출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축구협회갸 문제가 많은것 알지만 그문제로 우리나라 대표팀의 사기를 저하시키면 않된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응원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그래도 선수들은 잘못이 없고 먼 북미까지 가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선수들을 위해서는 응원을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나라 선수들을 위해서 응원하는 것이지 축협을 응원하지는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완전파릇파릇한철수
무조건 응원 하십시요..떨어진다고 축구협회가 변한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차라리 이기고 또이겨서 국민적 관심을 한 몸에 받았을. 때 오히려 역설적으로 변화의 목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힘내시고 화이팅 하십시요.
다만무식에서구하소서!
다들 비슷한마음일것 입니다..축구협회는 문제지만 그렇다고 선수들까진 미워할순없죠 협회장이 사퇴의사를 밝힌만큼
선수들은 응원하는게 좋겠죠? 다른걸떠나서 내일지면 국민들기분이 더러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