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과연 현재 시점에서 월드컵 국가대표를 응원하는 게 옳은 지?

최선을 다해 그라운드를 뛰는 선수들을 생각하면 월드컵 국가대표를 응원하는 것이 맞는데 만약에 좋은 성적을 내면 현재 고질적인 축협 문제를 해결 하지 못할 것 같아 응원 하기가 싫고 내일 남아공 시합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 아예 그냥 져서 떨어져라 하는 마음도 들고 심정이 묘합니다.

어떤 것이 장래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래도 우리나라가 남아공을 이겨서 32강에 진출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축구협회갸 문제가 많은것 알지만 그문제로 우리나라 대표팀의 사기를 저하시키면 않된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응원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 그래도 선수들은 잘못이 없고 먼 북미까지 가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선수들을 위해서는 응원을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나라 선수들을 위해서 응원하는 것이지 축협을 응원하지는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 무조건 응원 하십시요..떨어진다고 축구협회가 변한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차라리 이기고 또이겨서 국민적 관심을 한 몸에 받았을. 때 오히려 역설적으로 변화의 목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힘내시고 화이팅 하십시요.

  • 다들 비슷한마음일것 입니다..축구협회는 문제지만 그렇다고 선수들까진 미워할순없죠 협회장이 사퇴의사를 밝힌만큼

    선수들은 응원하는게 좋겠죠? 다른걸떠나서 내일지면 국민들기분이 더러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