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학교 생횔기록부 1부를 제출해야하는데
제가 검정고시 출신이라 제출원서에서 학교생활 기록부 떼야한다고 적혀있어서 정부24에서 뽑으려고하는데 1부가 1학기 시험 점수랑 출결 모두 포함된 1부를 말하는건가요? 아니면 맨 마지막에 상장처럼 학교 생활기록부하고 적혀있는 이 1부만 떼가면 되는건가요? 만일 다 뽑는다묜 5장이 돼서 익 정체 1부를 말하는건디 아해가 안돼서요ㅜ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검정고시 출신이라 제출원서에서 학교생활 기록부 떼야한다고 적혀있어서 정부24에서 뽑으려고하는데 1부가 1학기 시험 점수랑 출결 모두 포함된 1부를 말하는건가요? 아니면 맨 마지막에 상장처럼 학교 생활기록부하고 적혀있는 이 1부만 떼가면 되는건가요? 만일 다 뽑는다묜 5장이 돼서 익 정체 1부를 말하는건디 아해가 안돼서요ㅜ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