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직도웅장한팥죽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은 16강 과연. 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남아공도 만만치가 않은데요! 꼭 32강에 가 대한민곡 축구가 강하다는 인식을 주면 좋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일단 남아프리카 공화국보다 객관적인 전력이 우리나라가 앞서고 있습니다.
남아공도 잘하긴 하지만 우리나라가 더 우세해서 저는 2:0으로 이기고 조 2위로 32강 진출할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아마도융통성있는설탕
무조건 갈겁니다 남아공 핵심 미드필더 선수 두명이 레드카드를 받아 다음 경기에 나오지 못해서 유리할 뿐만 아니라 남아공은 이미 탈락이 거의 확정이라 올라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