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Goodday114
예전 부터 신세계를 좋아하고 10번 넘게 봤는데, 2 3 편같이 나오길 기대했는데 나오지 않더라고요. 충분히 나올만 한데도 나오지 않는 이유는 믄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눈부신셰퍼드167
아마 속편이 나오는거는 가능할수도 있으나 영화 스토리상 이정재배우는 제외하고는 다들 사망을 하기 때문에
더 나오는 것이 힘들 것 같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물론 이정재랑 황정민의 속편이야기에 대한 스토리가 만들어지면 하는 것들은 있으나 실제 제작이야기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