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무슨맛이 제일맛있고 양많나요

빼빼로 무슨맛이 제일 맛있고 양많나

누드,아몬드 맛을 제일 좋아하고 즐겨먹는데,

요즘 가격대가 너무장난아니게올랐더라구요ㅜㅜ

빼빼로,초코과자 추천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요즘 치솟는 간식 물가를 보면 참 씁쓸합니다. 질문자님의 좋아하시는 아몬드, 누드 빼빼로는 식감과 고소함이 매력이지만, 중량 대비 가격을 보면 오리지널보다는 가성비가 약간 떨어지는 편이랍니다. 아몬드 제품은 견과류 단가로 실제 스틱 개수도 적어 양이 아쉽게 느껴질 수 밖에 없다 생각합니다. 만약에 맛, 양을 모두 고려하신다면 실속을 챙긴 마트 PB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대형마트의 PB 제품인 노*랜드 초코스틱이나 롯*마트 오늘좋은 시리즈는 오리지널 빼빼로와 비슷한 맛을 내면서 용량은 1.5배 가까이 넉넉해서 합리적이기도 합니다. 초코 과자류 중에서는 트렌드인 제로(Zero) 라인이나 단백질이 보강된 프로틴 초코볼을 대용량 팩으로 구매하셔서 소분해 드시는 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영양적으로 초콜릿의 당류섭취가 우려되니, 과자를 드시기 전에 무가당 두유나 삶은 달걀 1개를 드셔서 포만감을 높여 과식을 막고 혈당 스파이크를 막을 수 있겠습니다.

    되도록 PB 상품을 고려해보시어, 건강한 섭취 습관으로 초코과자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채택 보상으로 20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