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라벨지 붙이면 잘 떨어지는데 잘 안떨어지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라벨지 프린터기를 구매해서 사용한지 쫌 됬는데 미니 사이즈를 사용하다가 큰 사이즈 프린터기를 구매했는데요 인쇄를 해서 붙이니깐 잘 떨어지더라구요 라벨지는 쿠팡에서 구매해서 사용 중 입니다 잘 안떨어지고 잘 붙어 있으면 좋겠는데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라벨지 위에 테이 프 붙이는건 싫어요 라벨지를 다른 회사 제품으로 바꿔야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라벨지 프린터기를 구매해서 사용한지 쫌 됬는데 미니 사이즈를 사용하다가 큰 사이즈 프린터기를 구매했는데요 인쇄를 해서 붙이니깐 잘 떨어지더라구요 라벨지는 쿠팡에서 구매해서 사용 중 입니다 잘 안떨어지고 잘 붙어 있으면 좋겠는데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라벨지 위에 테이 프 붙이는건 싫어요 라벨지를 다른 회사 제품으로 바꿔야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