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씌운 어금니 두개 사이가 살짝씩 벌어지면서 음식물이 끼는데, 치료가 힘들까요?
한번 상담을 갔었는데 어금니쪽 두개의 이라서 다시 빼고 하지 않는 한 치실이나 치간치솔로 꾸준히 관리를 해야 한다고 해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 매번 고기가 끼니까 불편하네요 ㅠㅠ 다시 치료를 받아야 할까요?
의료상담
한번 상담을 갔었는데 어금니쪽 두개의 이라서 다시 빼고 하지 않는 한 치실이나 치간치솔로 꾸준히 관리를 해야 한다고 해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 매번 고기가 끼니까 불편하네요 ㅠㅠ 다시 치료를 받아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