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골목에서 운전하던 중 보행자의 발이 타이어에 밣혔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골목에사 서행하던 중 한 보행자의 발이 타이어에 밟히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보험사기는 아닌거같고 당사자는 괜찮다고 하는데 그냥 보험사에 접수만 해놓아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골목에사 서행하던 중 한 보행자의 발이 타이어에 밟히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보험사기는 아닌거같고 당사자는 괜찮다고 하는데 그냥 보험사에 접수만 해놓아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