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음료 맛있는거 추천해주세요!!!

스벅,메가,공차,빽다방,투썸 중에서 맛있는 음료수 뭐가 있나요?스카가서 공부할때 마시기 좋은 음료수 추천 좀 해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선 스벅 같은 경우 저는 커피 스타벅스 더블 샷을 즐겨마십니다. 특히 여름에는 진짜 시원하거든요. 

    메뉴 선택이 귀찮을 때는 오늘의 커피에서도 종종 주문합니다. 

    메가커피는 보통 스무디 먹을 때 많이 찾고 공차는 잘 안 다녀서 모르겠네요ㅠ 

    투썸은 오트화이트라떼 은근 맛있어서 가끔 생각이 난답니다. 고소한거 마시고 싶을 때 좋습니다!

  • 저는 요즘 먹어본 것 중에서 투썸 바닐라빈 라떼 맛있었어요

    스벅에선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 맛있었구요

    상큼한 건 스벅 파인애플 블루 코코 프라푸치노 맛있었네요

  • 저는 요즘 버블티에 빠져서 공차 좋아하구 최근에 저당 시리즈도 나오고 밀크티류는 카페인도 있어서 집중하기 좋으실거같구요, 공부하면서 오래 드실거라면 메가처럼 큰 음료 추천드려요 ~

  • 저는 요즘 컴포즈 커피가 여로 모로 봤을 때 가장 나은 것 같아요. 공부할 때는 역시 아이스아메라노죠. 샷 추가 해서 진하게 마시면 잠도 달아나고 좋아요

  • 여름이니까 수박주스 시원하게ㅜ어떠신가용? 이디야랑 투썸 수박주쓰가 생과일 써서 맛 퀄리티도 좋고 제 최애 수박주수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