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요즘처럼 잠을 못자기는 처음에요

잠들기도 힘들고 중간중간 깨서 너무 힘이 듭니다. 자다 깨면 핸드폰을 볼까 봐 멀리 두고 자는데, 다시 자려고 해도 잠들기 힘들고 잠이 들더라도 자꾸 깨니 축축 늘어지고 개운하지가 않아요.

잠이 잘 들게 하는 방법과 깊게 자는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일단 휴대폰부터 멀리놔두고 그래도

    잠이 안온다고하면 심호흡부터해요 심호흡하면 마음안정이되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아무 생각없이 눈감고 있습니다!

    정말 이렇게 했는데도 잠이 안들면 비타민 D나 멜라토닌의 도움을 조금씩 받아요 ㅎㅎ

    잠 잘자야 몸에도 좋다고하니 시도해보시고 꿀잠자길 바라요😊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혹시 영양제 드시는 게 있나요? 만약 비타민 종류로 드시고 계신 게 있다면 섭취 시간이 너무 늦은 건 아닌지 (오전~점심쯤 드셔주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확인해보시고, 마그네슘 섭취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근육의 긴장을 풀어줘서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