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카페는 겨울 보다 여름에 오래 앉아있기 미안해 지나요?
혼자 카페 이용하는 경우 어느정도 앉아 있어야 하는지 고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겨울에는 히터 가동으로 따뜻하고 전기세 걱정이 안되는데 여름에는 카페 에어컨 가동으로 전기세 걱정되어 오래 있기 부담되는데 여러분은 어떤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혼자 카페 이용하는 경우 어느정도 앉아 있어야 하는지 고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겨울에는 히터 가동으로 따뜻하고 전기세 걱정이 안되는데 여름에는 카페 에어컨 가동으로 전기세 걱정되어 오래 있기 부담되는데 여러분은 어떤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