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건강에 좋은 장판이 따로 있을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안 환경에도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요... 특히 바닥에 까는 장판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클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건강에 좋은 장판이 따로 있을까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다거나, 유해 물질 방출이 적다거나, 아니면 항균 기능이 있는 장판 같은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떤 기준으로 장판을 골라야 건강에 더 좋을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 구체적인 제품 추천이나 구매 팁 같은 것도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건강을 위해 어떤 장판을 선택해야 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및 일반식품 회사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에 좋은 장판은 있긴 하지만
그것보다 관리입니다.
결국 장판보다는 그것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장판보다는 위생 관리는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