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에서 미수를 쓰고 언제까지 미수금을 예수금으로 확보해놓아야 반대매매가 들어가지 않나요?
주식에서 미수를 쓰고 언제까지 미수금을 예수금으로 확보해놓아야 반대매매가 들어가지 않나요?
매번 새가슴으로 미수를 쓰고 난 후 물리면 장마감전에 울며 겨자먹기로 던지곤 하는데 정확히 어느시점까지 돈을 확보해놓아야 반대매매가 들어가지 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식에서 미수를 쓰고 언제까지 미수금을 예수금으로 확보해놓아야 반대매매가 들어가지 않나요?
매번 새가슴으로 미수를 쓰고 난 후 물리면 장마감전에 울며 겨자먹기로 던지곤 하는데 정확히 어느시점까지 돈을 확보해놓아야 반대매매가 들어가지 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