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방 더이상 대화는 하기싫고 나오긴 눈치보일 때

단톡방 더이상 대화는 하기싫고 나오긴 눈치보일 때 어케 해야하는지..

꼴랑 셋뿐이라 나가면 확 티나고 현재는 읽지않고 읽음만 체크하는 수준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들 성공하세요~ 아님 모두들 대박나세요 이렇게 인사하고 개인적인 사정이있어 나가야한다고하고 나오시는편이 좋을거같아요 바쁜시간에 굳이 신경쓰고 싶지않으시다면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카톡단톡방 여러명이 있는곳도 불편할때가 있는데요

    달랑 3명 있는 곳이면 엄청

    불편하겠는데요 조용히 나가기를 해도 금방 알것 같은데요 이럴때는 단톡방 알림끄기

    해놓으면 알림이 와도 소리가 안들리니 스트레스 덜 받을것 같습니다

  • 어느정도 친분이 있는방인가요?

    어치피 실제로 만날 사이가 아니라면 굳이 단톡방을 유지할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그냥 나와도될거같아요.

  • 알람없이 나가기 있기도 하고 친구분들이 싫어져서 대화방에 있기 싫은 거면 확실히 말하세요 안 그러면 자신만 힘들고 스트레스 보고 손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