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많이소문난살구
단톡방 더이상 대화는 하기싫고 나오긴 눈치보일 때 어케 해야하는지..
꼴랑 셋뿐이라 나가면 확 티나고 현재는 읽지않고 읽음만 체크하는 수준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비범한발발이261
다들 성공하세요~ 아님 모두들 대박나세요 이렇게 인사하고 개인적인 사정이있어 나가야한다고하고 나오시는편이 좋을거같아요 바쁜시간에 굳이 신경쓰고 싶지않으시다면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카톡단톡방 여러명이 있는곳도 불편할때가 있는데요
달랑 3명 있는 곳이면 엄청
불편하겠는데요 조용히 나가기를 해도 금방 알것 같은데요 이럴때는 단톡방 알림끄기
해놓으면 알림이 와도 소리가 안들리니 스트레스 덜 받을것 같습니다
느긋한돌고래111
어느정도 친분이 있는방인가요?
어치피 실제로 만날 사이가 아니라면 굳이 단톡방을 유지할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그냥 나와도될거같아요.
달달한감귤띠
알람없이 나가기 있기도 하고 친구분들이 싫어져서 대화방에 있기 싫은 거면 확실히 말하세요 안 그러면 자신만 힘들고 스트레스 보고 손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