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엑셀 엔터치면 자꾸 다음 칸으로 넘어가는데요.
엑셀 해당 칸에 문자든 숫자든 뭘 입력하고 엔터나 방향키를 누르면 자꾸 다음칸으로 이동이 되네요.
네모칸 안에 한글이라고 치고 한 앞에 커서 옮겨서 적으려고 방향키를 누르면 오른쪽칸으로 이동을 해버리구요.
엔터도 마찬가지네요. 수업 영상은 해당 칸에서 수정을 다 하던데 이거 어떻게 설정을 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엑셀 해당 칸에 문자든 숫자든 뭘 입력하고 엔터나 방향키를 누르면 자꾸 다음칸으로 이동이 되네요.
네모칸 안에 한글이라고 치고 한 앞에 커서 옮겨서 적으려고 방향키를 누르면 오른쪽칸으로 이동을 해버리구요.
엔터도 마찬가지네요. 수업 영상은 해당 칸에서 수정을 다 하던데 이거 어떻게 설정을 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