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혹시 내일 우리 나라 축구 경기가 있는 날인데 연차를 쓰고 축구를 보시는 분이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회사에 연차 계획서를 제출했습니다. 이유는 당연히 우리 나라 축구 경기를 보기 위해서 입니다. 내일 조별 2차전 경기가 오전 10시에 멕시코와 경기를 하는데 일도 안될뿐더러 축구 생각에 도저히 안되겠어서 내일 연차를 쓰고 축구 경기를 볼 예정입니다. 혹시 회사를 다니시는 회사원분들 중에서도 내일 연차를 쓰고 축구를 보시는 분들이 계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축구보기위해 연차를내는거는좀그래서ᆢ

    우리회사는 휴게실TV보기로해는데

    간식으로 팀장이 치킨ㆍ피자 쏜다했음

    단 우리팀이 무승부나 진다면 단체로 야근해야됨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만약에 만약에 연차를 쓸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저도 썼을 거 같습니다 사람에게 연차를 쓸 수 있어서 이유는 무엇이든 상관없으니까요.

  • 저희 회사는 내일까지 주어진 업무 다 하면 다같이 치킨 먹으면서

    축구 보기로 했어요~!~! 대신 달성 못 하면 축구도.. 치킨도,, 없지만요,, 축구 좋아하시면 즐기면서 봐야죠~!! 

  • 연차를 쓸수없는 형편이라서

    부럽네요ㅠㅠ

    내일은 오후출근조라서

    아침에 논알콜맥주와치킨먹으며

    축구 보고출근할생각입니다ㅎ

  • 저는 연차까지는 쓰지 않고 그냥 회사에서 일하면서 볼 예정입니다. 축구를 엄청 좋아하는 것은 아니고 연차도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연차는 쓰지 않을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