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의연한우랑우탄23
채택률 높음
생 라면으로 먹었을 때 가장 맛있는 라면은 어떤 라면인가요?
안녕하세요
라면은 끓여서 먹는 것이 가장 맛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데 가끔을 라면을 부셔 생라면으로 먹을 때도 있는데요 이렇게 생으로 먹었을 때 가장 맛있는 라면은 어떤 라면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의연한우랑우탄23
안녕하세요
라면은 끓여서 먹는 것이 가장 맛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데 가끔을 라면을 부셔 생라면으로 먹을 때도 있는데요 이렇게 생으로 먹었을 때 가장 맛있는 라면은 어떤 라면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