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사무실에서 사용할 만한 저소음 기계식 키보드 또는 축 추천

제목 그대로 기계식 키보드 또는 스위치 추천 부탁드립니당 지금 갖고 있는 건 키크론 K10 PRO 저소음 적축, 씽크웨이 토체프 301 저소음 피치소다축, 앱코 KN35BT (무접점), 프리플로우 아콘 AK68 저소음 디딤돌 이렇게 보유하고 있어용 요즘 독거미 키보드에 관심이 있는데 무슨 축이 좋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 저 솜사탕축이랑 벚꽃축 쓰는데 진짜 벚꽃축 진짜 완전 강추 @@!!!!

    소리 개미쳤어요 누르는 것도 개좋고 근데 벚꽃축은 다른 키보드라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독거미 키보드 쓰는 직원있는데 솜사탕축 쓰더라구요 가서 눌러보는데 벚꽃축이랑 느낌도 비슷해요

    느낌 진짜 개느좋임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