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짠테크통장 질문 짠테크통장 질문 짠테크
현재 짠테크통장으로 50만원 넣어놓고 7.00% 이자를 받고있는데 이게 최대금리를 받으려면 50만원 이하로 계좌에 돈을 넣어놔야 하잖아여 근데 계속 이자 붙어서 계좌에 돈이 50만원 이상이 되면 최대 이자 적용이 취소되나요? 달마다 돈을 빼서 50으로 맞춰놔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현재 짠테크통장으로 50만원 넣어놓고 7.00% 이자를 받고있는데 이게 최대금리를 받으려면 50만원 이하로 계좌에 돈을 넣어놔야 하잖아여 근데 계속 이자 붙어서 계좌에 돈이 50만원 이상이 되면 최대 이자 적용이 취소되나요? 달마다 돈을 빼서 50으로 맞춰놔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