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가 지금 이즈병원에 입원치료중인데요.
제가 지금 이즈병원에 입원치료중인데요. 이 병원은 큰데 왜 주차장 왜 없는건가요? 이해가 잘 안 되서요...큰병원중 입원하면서 이병원이 주차장이 없어서요 돈이 없어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다른 사유가 있는건가요? 쫌 속시원하게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지금 이즈병원에 입원치료중인데요. 이 병원은 큰데 왜 주차장 왜 없는건가요? 이해가 잘 안 되서요...큰병원중 입원하면서 이병원이 주차장이 없어서요 돈이 없어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다른 사유가 있는건가요? 쫌 속시원하게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