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이즈병원에 입원치료중인데요.

제가 지금 이즈병원에 입원치료중인데요. 이 병원은 큰데 왜 주차장 왜 없는건가요? 이해가 잘 안 되서요...큰병원중 입원하면서 이병원이 주차장이 없어서요 돈이 없어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다른 사유가 있는건가요? 쫌 속시원하게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통 큰 병원은 대부분 주차장이 있는데 의외네요.

    아마 건물이 세워질때 주차장 설계를 안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애초에 해당 건물을 입원가능한 대형 병원으로 쓸거였다면 주차장을 지었을 겁니다.

    건물이 지어지고 나중에 이즈병원이 들어간게 아닐까 합니다.

  • 건물을 만들 때 위로 올리는 거 보다 지하에 주차장을 만드는 것이 비용이 크게 들어갑니다. 꼭 이즈병원 건물만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보통 건물을 지을 때 공사비 문제로 주차장을 만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