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교육특화구
채택률 높음
오토바이는 위험한데 왜 라이딩 하는걸까요?
가끔 고속도로에 들어오면 안되는데 들어와서 신나게 쌩썡 달리는 분도 보이시고.. 진짜 이건 안되는거지만요
그리고 일반 국도같은데서 200KM달리는 분도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면 앞차가 급 좌 우 전 하면 어쩔려고 ..에휴 이생각하거든요 왜 위험한데 계속하는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교육특화구
가끔 고속도로에 들어오면 안되는데 들어와서 신나게 쌩썡 달리는 분도 보이시고.. 진짜 이건 안되는거지만요
그리고 일반 국도같은데서 200KM달리는 분도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면 앞차가 급 좌 우 전 하면 어쩔려고 ..에휴 이생각하거든요 왜 위험한데 계속하는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