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을 많이 사놓고 먹으면 어느정도까지 괜찮나요?

아이들이 빵을 좋아해서 빵값도 많이 들어요.

그래서 대량구매가능한 코***코에 가서 한줄 사오려고 하는데 너무 많은거같기도해서요. 식빵을 사서 언느정도 기간에 다 먹어야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은 여름철이라 실온에서 빵이 금방 상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베이글같이 조금 대용량으로 사야하는 빵은 냉동실에 넣어두어요~ 냉동일에서 먹을만큼 소분해서 보관하고 꺼내서 토스트기에넣거나 오븐에 살짝구우면 금방산 빵같아요~

  • 요즘같은 날씨에 식빵은 일주일만 지나도 곰팡이 생깁니다. 가까운 빵집에서 자주 사서 드시는게 여름철 식중독 예방에 좋을 것 같네요.

  • 식빵은 유통기한이 매우 짧습니다.

    정확한 유통기한은 식품 외부 포장 용기에 적혀 있는 걸 확인하셔야겠지만 일반적으로 유통기한이 1주일을 넘기기 힘듭니다.

    그래서 식빵은 싸다고 많이 구매하시는 것보다는 내가 먹을 수 있는 적정량으로 구매를 하시는 것이 추후에 다 먹지 못해 버리는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식빵을 사놓고 드실때 대략 일주일을 넘기시면 않좋습니다.

    그럴땐 냉동실에 보관하시고 드실때 데워서 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