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혹시 이번 월드컵에서 우리 나라 경기를 안보시는 분이 계시나요?

제가 다른 나라 축구 경기는 안봐도 우리 나라가 하는 경기는 무조건 보는 편입니다. 축구를 좋아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우리 나라 경기는 꼭 봐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현재 두경기 다 봤고 이제 낼모레 예선 3경기중 마지막 경기도 볼 예정인데요. 혹시 이번 월드컵에서 우리 나라 축구 경기를 안보시는 분이 계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안보는게 아니라 못보고 있습니다.

    체코와의 경기는 못봤고 멕시코와의 경기는 연차를 써서 봤는데 이번 남아공과의 경기는 못봅니다.

    ㅇ회사일이 월드컵 경기를 볼수 있는 상황이 안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예 저도 축구를 본 적이 없네요 좋아하지도 않지만 굳이 봐야 될 이유도 못 느껴서 본 적이 없어요 좋아하지 않는 축구를 꼭 남이 본다고 해서 볼 이유를 못느껴요 남이 본다고 나도 따라서 볼 수는 없잖아요 좋아하지 않으면서요

  • 저는 축구 경기가 하는 줄도 몰랐습니다 우연하게 축구 경기 멕시코 전이 한다고 해서 볼까 말까 하다가 한 번 봤습니다 먹고 살기가 바쁘네요

  • 못봅니당… 시간이 어쩔수가 없네로 ..ㅠㅠ

    다 끝나면 사람들이

    말하는걸로 듣고 끝내고 그렇게 분위기도 안나는거 같아서 

    월드컵인지 잘 모르겠습니드

  • 네,아예 신경도 안씁니다..이유는 딱히 없고 굳이 들자면 내용을 알면 주위 분위기에 휩쓸리는게 싫습니다.

    진짜는 재미가 없습니다.

    직관이면 현장의 뜨거움이라도 있는데....그 이상도 이하도 흥미거리가 안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