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그윽한호랑나비171
옷 이렇게 입어도 되죠? 어떤가요? 오늘 옷 이렇게 입어도 되나요? 아니면 이렇게 입으면 안되나요? 궁금해져서요 어떤가요? 옷이렇게 입어도 되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올곧으면서예쁜할미새우깡1004
안녕하세요. 올곧으면서예쁜할미새우깡1004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안에 긴팔을 입으셨으면 알맞게 입으신거같습니다
응원하기
성실한따오기76
사람마다 추위를 느끼는 정도가 다르기에 어떤 것이 정답이라고는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내의를 따뜻하게 입었거나, 실외에 오래 있는게 아니라면 괜찮을거 같네요.
내아내모든것99
안돼는게 어디있나요
패션은 본인의 자유입니다.원하는 대로 입으시면 될듯 ㅎㅏ네요 날씨도 추워지고 따뜻하게 잘입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