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이렇게 입어도되죠? 오늘요 어떤가요?

옷 이렇게 입어도 되죠? 어떤가요? 오늘 옷 이렇게 입어도 되나요? 아니면 이렇게 입으면 안되나요? 궁금해져서요 어떤가요? 옷이렇게 입어도 되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올곧으면서예쁜할미새우깡1004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안에 긴팔을 입으셨으면 알맞게 입으신거같습니다

  • 사람마다 추위를 느끼는 정도가 다르기에 어떤 것이 정답이라고는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내의를 따뜻하게 입었거나, 실외에 오래 있는게 아니라면 괜찮을거 같네요.

  • 안돼는게 어디있나요

    패션은 본인의 자유입니다.원하는 대로 입으시면 될듯 ㅎㅏ네요 날씨도 추워지고 따뜻하게 잘입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