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진짜로실용적인소쩍새
우리니라 가수들 중에 도쿄돔에서 공연한 가수는 누가 있나요? 그리고 도쿄돔에서 가장 많른 횟수로 공연한 가수도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도쿄돔 입성한 한국 가수는 최초인 비를 시작으로
동방신기, 빅뱅, 방탄 소년단, 세븐틴, 트와이스, 에스파
그리고 최단기간 입성한 뉴진스 등 엄청 많아요!
그중 도쿄돔에서 가장 많이 공연한 가수는 압도적으로 동방신기입니다
통산 33회로 한국 가수를 넘어 해외 아티스트 전체를 통틀어 역대 최다 기록을 가지고 있어여
응원하기
다시봐도협력할수있는율무차
음 정확하진 않지만
보아(BOA)가 우선 공연을 했었습니다.
보아가 일본의 한국진출 공연시장에 큰 공헌을 하였죠.
보아의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그 뒤를 이어 동방신기, 빅뱅, 비스트,카라 등 많은 한국 그룹이 공연을 하였습니다.
삐닥한파리23
한국 가수 중에선 비가 2007년에 최초로 이곳에서 공연을 했었습니다. 이후 2008년 배우 류시원이 2차례 공연을 하였고 빅뱅, 동방신기, 샤이니, 엑소, 카라, 트와이스 등이 공연을 했고 동방신기가 33번으로 가장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