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우리니라 가수들 중에 도쿄돔에서 공연한 가수

우리니라 가수들 중에 도쿄돔에서 공연한 가수는 누가 있나요? 그리고 도쿄돔에서 가장 많른 횟수로 공연한 가수도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도쿄돔 입성한 한국 가수는 최초인 비를 시작으로

    동방신기, 빅뱅, 방탄 소년단, 세븐틴, 트와이스, 에스파

    그리고 최단기간 입성한 뉴진스 등 엄청 많아요!

    그중 도쿄돔에서 가장 많이 공연한 가수는 압도적으로 동방신기입니다

    통산 33회로 한국 가수를 넘어 해외 아티스트 전체를 통틀어 역대 최다 기록을 가지고 있어여

  • 음 정확하진 않지만

    보아(BOA)가 우선 공연을 했었습니다.

    보아가 일본의 한국진출 공연시장에 큰 공헌을 하였죠.

    보아의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그 뒤를 이어 동방신기, 빅뱅, 비스트,카라 등 많은 한국 그룹이 공연을 하였습니다.

  • 한국 가수 중에선 비가 2007년에 최초로 이곳에서 공연을 했었습니다. 이후 2008년 배우 류시원이 2차례 공연을 하였고 빅뱅, 동방신기, 샤이니, 엑소, 카라, 트와이스 등이 공연을 했고 동방신기가 33번으로 가장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