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 결과기간 불합격인지

안녕하세요

채용검진 받고 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

6/11일에 검진받고 검진결과서는 당일 오후에 본사로 넘어간다고 했었는데 아직 합격 결과 발표가 안나오네요.

이러면 불헙격인건지 질문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채용검진까지 하셨으면 합격이지 않을까 싶은데

    회사에서 답변이 늦는거 아닐까싶어요!

    불합격이여도 연락올거라 아직 연락이 안온것같아요!

    ㅎㅎ합격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