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 결과기간 불합격인지
안녕하세요
채용검진 받고 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
6/11일에 검진받고 검진결과서는 당일 오후에 본사로 넘어간다고 했었는데 아직 합격 결과 발표가 안나오네요.
이러면 불헙격인건지 질문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채용검진 받고 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
6/11일에 검진받고 검진결과서는 당일 오후에 본사로 넘어간다고 했었는데 아직 합격 결과 발표가 안나오네요.
이러면 불헙격인건지 질문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