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아하는 케이크가 어떻게되세요?(브랜드,맛)

가장 좋아하는 케이크가 어떻게되세요?(브랜드,맛)

저는 과일케이크를 좋아해요 !

투썸 과일케이크가 넘 맛나더라구여 특히 멜론,파이네플😍😍 여러분은 뭐좋아하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헐 저도 투썸 가장 좋아해요!!

    요즘 투썸에 빠져가지구….ㅎㅎ 케이크 살 때 항상

    투썸만 사는 것 같네요

    최근에 투썸 망고 케이크도 맛있는 것 같고

    핑구도 엄청 귀엽고 맛있어요!!!!

    그리고 투썸의 근본은 스초생!! 스초생 가장 좋아해요!!♥

    꼭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4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초코시트에 딸기 올라간 딸기 생크림케이크 좋아합니다

    요즘은 잘 안보이지만 거기에 얇은 초콜렛 조각 붙어있는 케이크도 좋아해요ㅎㅎ

  • 투썸 스초생… 정말 좋아해요 ㅜㅜ 양이 좀 적은 게 아쉽긴 한데 진짜 맛있습니다.. 스초생에 우유 말먹하면 진짜 맛도리인 거 아시나요..?ㅜ 안 드셔보셨다면 꼭 드셔보십셔..🙏🥺

    케이크라 하긴 좀 그런데 투썸에 쿠앤크 아박이었나.. 그것도 우유 말먹하면 ㄹㅇ맛도리입니다!!!! 강추강추 ㅎㅎ

  • 전 초코케익 강추요 투썸 스트로베리초코생크림도 맛있구요~~ 근데 점점 비싸져서 동네 빵집을 자주 이용합니다 30프로 이상 저렴해요

  • 저도 투썸 좋아하는데 투썸 스초생 엄청 맛잇어용 초코빵안에 초코알맹이가 잇는데 그게 레알 개맛도리!!딸기랑 같이 크게 베어먹으면 진짜 환상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