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작년에 어금니 두개 골드크라운 했는데 as될까요?
어금니 두개를 골드 크라운으로 했는데 두개사이가 조금 넓어진건지 음식물이 자꾸 끼이네요. 다시 제작해야 하면 골드크라운 비용부담이 되는데 이것도 혹시 as될까요? 아니면 어금니사이를 골드로 채워넣어야 되나요? 어금니두개 덮을때 치실로 사이를 벌려주셨거든요. 근데 이어서 붙여도 되나요?
의료상담
어금니 두개를 골드 크라운으로 했는데 두개사이가 조금 넓어진건지 음식물이 자꾸 끼이네요. 다시 제작해야 하면 골드크라운 비용부담이 되는데 이것도 혹시 as될까요? 아니면 어금니사이를 골드로 채워넣어야 되나요? 어금니두개 덮을때 치실로 사이를 벌려주셨거든요. 근데 이어서 붙여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