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도로뇽

시크도로뇽

채택률 높음

창문형에어컨과 이동식 에어컨중 어느것이 좋을까요?

이제 에어컨을 틀 시기가 다가오는데 거실에는 에어컨이 작동이 되지만 아이들 방에는 애어컨이 없습니다. 올 여름에는 창문형 애어칸이나 이동식 에어컨을 하나 장만해서 설치해 주려고 하는데 어느것을 더 선호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창문형 에어컨은 여름에는 좋은데 단점은 겨울에는 떼어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동식 에어컨은 이런 단점은 없는 반면 뒤쪽에 열기떄문에 좀 덜 시원한 느낌이 있습니다 귀찬더라도 더운게 싫으시면 창문형을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창문형 에어컨이 갠적으로 효율적이고 괜찮을것 같아요

    언니네 설치해놓은걸 봤는데 좋더라구요 밖에 베란다가 있는방이라 4계절 그냥 설치해놓고 사용하는데 딱이라하더라구요